자료제공 / 즈바이

드라이기 전문 브랜드 ‘즈바이’에서 프리미엄 모델로 출시된 ‘아쿠아 소닉 HL9’을 5월 한 달간 가정의 달 특별 할인 프로모션으로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리뷰를 작성하는 고객 분들께 네이버 N포인트를 자동으로 적립해 드리며, 추가로 베스트 리뷰로 채택된 고객분께 5,000포인트를 추가 적립해 드리는 혜택이 준비 되어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즈바이 아쿠아소닉 HL9 헤어드라이어는 고온으로 머리를 말리는 방식에서 벗어나 공기의 압력을 배가시키는 고기압 블랙 테크 드라이 기술로 1분간 10만 회 회전하는 초고속 모터가 탑재되어서 신속하게 젖은 모발을 모발 손상 없이 건조한다. 이에 더해 자동으로 온도를 감시하는 스마트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 바람의 온도가 급격히 높아져 모발과 두피가 손상되는 것을 효과적으로 방지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즈바이 아쿠아소닉 HL9 헤어드라이어의 경우 3단계 온도 조절 기능과 풍속 조절 기능에 더해 냉풍과 온풍이 자동으로 순환되어 송풍 되는 기능이 추가되어 모발과 두피에 필요한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하며 두피의 열감을 낮춰 디테일한 헤어 관리가 가능한 고성능 헤어드라이어이다”라고 덧붙였다.

즈바이 공식 판매처 ‘퓨어소닉’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즈바이 아쿠아소닉 HL9 헤어드라이어의 노즐은 마그네틱형 노즐로 360도 원하는 방향으로 자유롭게 회전되어 스타일링 시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제작되었으며 화상 방지 이중 레이어로 안전하게 설계되었다. 이번 가정의달 할인 이벤트는 프리미엄 헤어드라이어 ‘즈바이 아쿠아소닉 HL9을 보다 저렴하게 만나보실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