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국MDRT협회>

한국MDRT협회가 ‘MDRT 자선기부 걷기대회’를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관계자는 "‘MDRT 자선기부 걷기대회’는 걷기를 통해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지원함과 동시에 협회원과 가족들에게 건강에 대한 내적 동기를 부여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걷기대회는 모바일 걷기 앱 ‘워크온(walk-on)’에서 기부 챌린지 방식으로 진행되며, MDRT 회원과 가족이 참여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5월 한 달간 MDRT 회원과 가족의 걷기를 통해 사회적기업 ‘트리플래닛’이 진행하는 ‘강원 산불 복원 사업’에 나무를 식재하는 방식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또한, 트리플래닛의 ‘반려 화분 나눔 사업’에 기부되어 독거어르신, 지역아동센터, 위탁가정아동 등 주변 이웃들에게 실내 공기질 개선 및 쾌적한 환경과 정서적 안정을 지원하게 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자선기부 걷기대회 참여자들 중 걸음수 상위 250위까지의 회원은 숲 현판에 이름이 각인될 예정이다. 참여 방법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워크온’ 어플 설치 및 가입 후 ‘MDRT 걷기대회’를 검색하여 ‘가입하기’를 클릭하면 된다."라고 말했다. 

김경령 한국MDRT협회장은 “올해는 한국MDRT협회 20주년을 맞아 협회의 근간이 되는 ‘나눔과 봉사’의 정신을 공고히 하고자 자선만남대회를 야심차게 준비했다”면서, “초반부터 회원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많은 참여에 감사드리며, 이번 걷기대회를 통해 코로나로 움츠렸던 몸과 마음이 활기를 찾고 지역사회와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한편, 한국MDRT협회는 오는 30일 ‘2022 한국MDRT협회 자선 골프대회’를 주최해 사회적 약자를 돕는 ‘노블리스 오블리주’를 실천한다. 각 보험사 및 보험판매회사(GA) 대표를 초대해 MDRT의 순기능 소개와 함께 기부금 모금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