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베스트

엠베스트가 기말고사 대비 콘텐츠를 제공한다며 이와 함께 1학기 전 범위 강좌에 대한 30% 할인 혜택도 5월 한 달 동안만 적용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엠베스트는 과목별 다양하고 실력있는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도 중등 대표 강사진이 과목별/수준별/단계별 맞춤 강의를 통해 2022년 1학기 기말고사 대비를 도울 예정이다."라며 "우선 교과서 전종을 완벽 커버해 출판사별 내신 강좌를 제공한다. 또한 상위권을 위한 특화 서비스의 일환으로 Top Class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강의를 수강하는 것을 넘어, 실전과 같은 문제풀이 훈련을 할 수 있도록 3단계 학습 평가 서비스도 준비되어 있다. 영어/수학 수준별 실력 진단을 필두로, 완전학습 평가, 단원별 적중 테스트와 시험대비 셀프 테스트까지 단계별 평가가 가능하다."라며 "실시간 피드백도 가능하다. 언제 어디서나 궁금증을 즉시 해결할 수 있도록 수학 실시간 질문/답변 서비스를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현재 2022년 1학기 기말고사 강좌와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1학기 전범위 강좌를 결제할 경우 30% 즉시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엠베스트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유료회원과 동일한 조건으로 전 학년 전 과목 강의와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