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올해 유통관리사 시험일정에 맞춰 단기간 실전 준비를 돕는 '365패스' 강좌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본 강좌는 과목별 전문 교수진과 함께 최신 수험 정보를 바탕으로 4회독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기본이론 수업부터 시작해 다양한 문제풀이 과정을 거쳐 실전 준비하는 수업들로 배치돼 있다. 수강 시작일로부터 최신 강의를 1년간 제공하며, 수준별 학습 구성으로 초보자의 빠른 학습 진행을 도왔다.

수업 중 궁금한 학습 부분은 에듀윌 유통관리사 전문 교수진이 1:1 답변해준다. 더불어 비전공자의 눈높이에 맞춰 체계적인 수험 전략을 제시하기 위해 '합격 특강 콘텐츠'도 준비했다. 출제경향 특강 및 기출해설특강 등으로 실전 대비에 알맞은 문제풀이 전략을 알려줄 예정이다.

이밖에도 취업 스펙 향상을 위한 IT강좌 5종도 제공한다. 컴퓨터활용능력, 사무자동화 산업기사, 워드프로세서 등 취업 시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IT자격증 취득도 돕는다.

에듀윌 관계자는 “올해 유통관리사 시험이 5월, 8월, 11월 총 3회 실시된다”며, “그간 많은 수험생분들과 함께 해온 에듀윌 유통관리사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1년 내 최종 합격을 이루는 365패스 강좌를 선보인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