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경아윤아의 브런치톡(제작 밤하늘미디어)이 5월 13일 성공적인 첫 방송을 마쳤다고 밝혔다. 

SBS 경아윤아의 브런치톡은 탑모델 송경아와 이윤아 아나운서가 함께 키워드별 인플루언서들의 하루를 펼쳐보는 V-log 형식의 신개념 토크·정보 프로그램이다.

자료제공 / SBS 경아윤아의 브런치톡

SBS 경아윤아의 브런치톡 1회에서는 업무차 하와이로 떠난 MC 송경아가 서핑·빈티지·알로하셔츠 등 로컬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힙스터들의 편집숍과 해변을 바라보며 극상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레스토랑 등 하와이 곳곳을 카메라에 담아 소개했다.

관계자는 "이윤아 아나운서 역시 많은 이들의 위시리스트이자 최대 관심사인 ‘바디프로필’에 도전하며 모두의 기대감을 카메라에 담았다. 특히 후반부에는 MZ세대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킨 ‘포켓몬스터’의 굿즈와 식품을 만나볼 수 있는 ‘HIVE 한남’이 소개됐다."라고 전했다. 

SBS 경아윤아의 브런치톡 제작사 ‘밤하늘미디어’의 연출진은 “앞으로도 독보적인 존재감의 MC들과 해외의 다양한 소식을 가장 먼저 알 수 있는 ‘톡파원’ 등을 내세워 금요일 아침 대표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SBS 경아윤아의 브런치톡(제작 밤하늘미디어)은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2022 화제의 키워드를 브이로그 형식으로 촬영, 보다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는 트렌디한 아침 정보프로그램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