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대영자동차운전학원

충북청주대영자동차운전학원 대영중장비학원이 청원경찰서와 업무협약을 맺게 되었다고 밝혔다. 

학원 관계자는 "1종보통 2종보통 운전면허는 물론 특수면허(대형견인. 구난차), 중장비면허 및 소형건설기계 관련 교육을 담당하고 있다."라며 "청원경찰서의 김기영서장과 대영자동차운전면허학원 대영중장비학원의 남덕우 대표는 지난 5월 9일 청원경찰서 내의 회의실에서 모든 경찰관 행정관 주무관및 기관 근무자들의 자기계발을 위해 상호 협력하자는 내용의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대영자동차운전전문학원과 청원경찰서의 협약을 통해서 상호발전에 도움을 주게 될 예정이다. 대영자동차학원은 경찰관과 가족, 의무경찰 등의 인력을 확보하여 교육시키고 이렇게 확보된 인원은 청주대영자동차학원 대영중장비학원 내에서 일반면허 및 각종 특수면허, 중장비면허 등을 교육받고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으면서 상호 발전할 수 있는 기회를 맞이하게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균등한 교육의 기회를 접하고 면허를 취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교육 중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전 차량 보험가입을 통해 안전에 충분한 투자를 하고 있다."라며 "모든 차종의 교육과 면허 취득을 도울 수 있는 운전종합학원인 대영자동차학원과 청원경찰서의 업무협약은 서로에게 새로운 발전의 기회를 가져다 줄 것으로 예상되며, 경찰관 및 의무경찰, 기관 근무자들의 역량강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남덕우 대표와 청원경찰서 김기영서장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하여 양 기관 모두 득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대영자동차학원의 임직원들은 수강생들의 안정적인 기술습득을 위하여 더욱 친절하고 우수한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다짐하여 최선을 다하여 운전교육에 앞장서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