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22년 05월 19일, 오늘의 띠별 운세입니다.

■쥐띠
-1984년생 / 계획하는 일들이 처음에는 곤란할지 모르겠지만 점점 좋은 결과를 얻게 해 줍니다. 꾸준함이 답입니다.
-1972년생 / 아무리 노력해도 성과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빨리 진퇴를 결정하고 새로운 일을 위해 에너지를 보강하시기 바랍니다.
-1960년생 / 모든 것을 포기하고 오늘은 집에서 피로를 푸는 것이 현명한 처사 입니다. 따뜻한 목욕물 속에서 긴장을 풀어 보도록 하세요.
-1948년생 / 정리하는 마음으로 집안 대청소를 하면서 지내도록 하세요. 오늘의 불안한 변동 수들이 별 탈없이 지나갈 수 있습니다.

■소띠
-1985년생 / 법보다 앞선 것이 상식이며 인간의 정이라는 것을 잊지 마기 바랍니다. 이기고 지는 것 보다는 인간적인 마음을 잃지 않는 다면 승산이 있습니다.
-1973년생 / 몸의 상태가 아주 나쁩니다. 직장 동료들과도 신경전이 예상됩니다. 그러나 무슨 일이든지 본인의 마음 먹기에 달려 있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1961년생 / 무슨 욕심이 있겠습니까! 가족을 위한 마음의 배려가 좋게 반영되지 못하는군요! 자식 때문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1949년생 / 무슨 욕심이 있겠습니까! 가족을 위한 마음의 배려가 좋게 반영되지 못하는군요! 자식 때문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범띠
-1986년생 / 모든 일들이 신통치 않게 느껴집니다. 그러나 큰 문제는 아닙니다. 다만 몸의 상태가 나쁜 것 뿐입니다.
-1974년생 / 상대는 나보다 능력면에서나 재력 면에서 월등한 사람입니다. 승산 할 가망성이 턱없이 부족함을 알아야 합니다.
-1962년생 / 타박상이나 가벼운 외상이 있습니다. 오늘 같은 날은 집에서 독서를 한다든지 음악 감상이나 영화 감상을 하면서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1950년생 / 매매에 있어 시기상조 입니다. 당분간은 관망하면서 주변의 경기를 살펴보는 것이 현명한 처사입니다.

■토끼띠
-1987년생 / 모처럼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상사, 후배들과 즐거운 한때를 보내기에는 아주 좋은 하루가 됩니다.
-1975년생 / 아주 먼 곳에서부터 반가운 소식이 날아 오니 근심덩어리가 사라지는 오늘입니다. 진행하던 일들도 차질 없습니다.
-1963년생 / 잎만 무성한 가지에서 소리만 요란할 뿐! 별 소득 없는 일로 인해 공사가 다망하니 하루가 피곤해 집니다.
-1951년생 / 사방에서 지출이 늘어나니 매매에 있어서도 불리한 입장에 처하게 됩니다. 가능한 대로 거래를 줄여야 합니다.

■용띠
-1988년생 / 오늘 따라 유난히도 상대방의 얼굴에 잡티가 많이 보이네요! 정신이 번쩍 들지도 모르죠. 내 애인 맞아! 되돌리고 싶다 정말루~
-1976년생 / 상승세를 타고 있는 격이니 매매에 대해서는 상당히 길한 결과가 기대됩니다. 순발력을 동원해서 최선을 다하시길 바랍니다.
-1964년생 / 어제의 동료가 오늘의 적이 되어 돌아오니 나에게 이로운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미리 포기하고 심신의 평정심을 유지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1952년생 / 돈을 아끼지 말고 치료에 전념해야 합니다.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이 상실되니 병원을 찾기 바랍니다.

■뱀띠
-1989년생 / 혈기와 감정적인 분위기 보다는 냉철인 이성이 요구됩니다. 마음 먹은 대로 되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순리라면 역행 할 수 없습니다.
-1977년생 / 아무리 큰 일들이 몰려 온다 하더라도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모든 것을 감당해 나갈 만한 역량이 충분합니다.
-1965년생 / 상당히 신경을 쓰면서 기다리고 있는 것 같지만 결과는 좋지 못합니다. 몸에 건강까지 나빠질 우려가 있습니다.
-1953년생 / 손아랫사람이 무엇을 생각하는지 가슴으로 느껴 보세요. 당신으로부터 시작하여 화합의 정이 넘쳐 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말띠
-1990년생 / 고집으로 인해서 자신의 발등을 스스로 찧는 격이니 여간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주변사람을 원망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1978년생 / 고진감래가 원수처럼 느껴집니다. 힘들고 짜증스러운 일들이 도미노처럼 밀려 들어 옵니다. 힘든 하루입니다.
-1966년생 / 무슨 노력을 하더라도 허사로 돌아 갑니다. 주변에 귀인이 있다면 바로 당신의 가족들 입니다. 가족을 위한 시간을 갖도록 노력하세요.
-1954년생 / 위태롭고 때가 아직 이르지 않았으니 지금 무슨 일을 시작 한다 하더라도 방해가 있을 것입니다.

■양띠
-1991년생 / 어쩌면 저렇게도 내 마음을 몰라 줄 수 가 있을까? 한심함과 황당함에 뒷골이 팍팍 댕기네요. 만남의 장애물이 사방 도처에 널려 있는 오늘 입니다.
-1979년생 / 뜻하지 않았던 손님들의 방문으로 인해 지출이 예상됩니다. 지출의 규모가 크겠으니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967년생 / 황혼의 이혼! 남의 말이 아닙니다. 그 동안 쌓아온 정이 얼마인데… 설마 가 사람 잡는 세상입니다. 사랑으로 부부의 정을 더욱 키워야 할 오늘 입니다.
-1955년생 / 부동산 이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힘들고 어려웠던 일들을 감래한 대가가 오늘 들어옵니다.

■원숭이띠
-1992년생 / 애정 운이 좋게 반영되는 하루입니다. 망설이지 말고 사랑하는 사람! 그에게 조금씩 접근해 보세요. 영화티켓을 준비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1980년생 / 아주 먼 곳에서부터 반가운 소식이 날아 오니 근심덩어리가 사라지는 오늘입니다. 진행하던 일들도 차질 없습니다.
-1968년생 / 때가 때이니 만큼 계획하고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일들은 삼가기 바랍니다. 시간과 경비만 소요될 뿐입니다.
-1956년생 / 시기상조로 인하여 뜻하지 않았던 지출이 예상됩니다. 가급적 외출을 삼가고 집에서 조용히 지내는 것이 유익합니다.

■닭띠
-1981년생 / 그 동안 보고 싶었던 그리운 사람들에게 소식을 전하는 하루로 만들어 보세요. 전화로 안부를 묻든지 이메일을 통해서 소식을 전하는 정리의 시간으로 좋은 하루입니다.
-1969년생 / 상승세를 타고 있는 격이니 매매에 대해서는 상당히 길한 결과가 기대됩니다. 순발력을 동원해서 최선을 다하시길 바랍니다.
-1957년생 / 손님들이 방문하면서 재물 나갈 일들만 늘어 납니다. 감추고 보여주지 마세요. 현상유지도 벅차겠습니다.
-1945년생 / 모임이나 외출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오랜만에 동창들과 만나거나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여행을 계획하는 것도 좋습니다.

■개띠
-1982년생 / 지금 만나는 사람과 이별수가 있습니다. 마음 고생을 할 수 있으니 상태가 악화 되기 전에 먼저 마음을 정리하는 것이 좋을 듯!
-1970년생 / 기다리는 소식은 오지 않고 힘겨운 일들만 생길 뿐입니다. 더욱 노력하는 것은 시간 낭비만 될 뿐입니다.
-1958년생 / 문제들이 해결됩니다. 귀인의 도움으로 인해 그 동안 머리를 아프게 했던 일들이 해결되는 결과를 보게 됩니다.
-1946년생 / 손아랫사람이 무엇을 생각하는지 가슴으로 느껴 보세요. 당신으로부터 시작하여 화합의 정이 넘쳐 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돼지띠
-1983년생 / 상대방의 입장을 고려하면서 오늘을 지내보세요. 평소에는 앞만 보고 달렸지만 오늘은 따스한 온기를 옆 사람, 애인, 동료에게 전해 보세요.
-1971년생 / 가장 왕성한 활동을 해야 할 때입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추진력 있게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귀인이 당신 주변에서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1959년생 / 손님에게 감기를 옮거나 좋지 못한 소식을 들을 운입니다. 일체 출입을 삼가고 만남, 약속 등을 피하세요.
-1947년생 / 사랑은 항상 부족하다고 합니다. 받은 것 보다는 내가 한 것에 대한 미련이 유난히 내 마음을 섭섭하게 하는 하루입니다.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사주닷컴과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