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오늘쉐프

밀키트 창업 전문 브랜드 오늘쉐프가 이달 새로운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금번 새롭게 출시된 메뉴는 ‘오늘은 돼지김치찌개’, ‘오늘은 고쌈냉면’ 총 2종이다. 먼저 돼지김치찌개는 돼지고기를 가득 넣고 끓여 깊은 맛을 구현하였다. 별다른 조리 방법이나 요령 없이 냄비에 넣어 끓이기만 하면 한 끼 식사를 완성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고쌈냉면은 더운 여름을 겨냥하여 개발된 메뉴다. 자연스러운 단맛과 깊은 감칠맛이 어우러진 냉면에 푸짐한 고기가 곁들여져 냉면과 고기를 한번에 즐길 수 있다."라며 "오늘쉐프는 앞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 바 있다. 매달 새로운 메뉴를 출시해 라인업을 한층 강화하고 있으며, 탕/전골, 볶음/찜, 양식, 분식 등 다채로운 카테고리로 소비자가 각각의 입맛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메뉴를 구성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전국에 300여 개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접근성이 뛰어나 언제 어디서든 먹고 싶은 메뉴를 쉽게 구입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은 점주 상주 시간 외 24시간으로 운영되고 있어 이른 아침은 물론, 늦은 밤에도 이용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늘쉐프는 본사 차원에서 TV프로그램, SNS 등 각종 매체를 통해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으며, 실제로 최근 종영한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약 179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먹방 유튜브 채널 ‘입짧은햇님’ 등에 노출된 바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