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킥고잉

전동킥보드 공유서비스 ‘킥고잉’을 운영하는 ㈜올룰로(대표 최영우)가 봄 시즌을 맞아 신규 가입 고객에 한해 할인쿠폰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최근 따뜻해진 날씨와 함께 야외 활동이 늘어 이동량이 많아짐에 따라, 킥고잉은 신규 고객 확보 및 친환경 모빌리티를 통한 편리하고 즐거운 이동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21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이어진다. 먼저 신규 가입 시 총 3천 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웰컴 쿠폰이 발급되며, 이후 첫 탑승을 완료하면 잠금 해제 무료 쿠폰 4장이 추가로 제공된다. 여기에 친구 초대 기능을 이용해 초대한 친구가 가입을 완료하면 각각 1,500원 쿠폰을 한 번 더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기존 이용 고객들을 위한 제휴 이벤트로 진행한다. 킥고잉은 내달 19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킥고잉 패스를 구매하거나 3회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 롯데시네마 1만원 영화 관람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최영우 ㈜올룰로 대표는 “도심 내 단거리 이동수단으로 자리 잡고 있는 킥고잉을 더 많은 분들이 경험하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마케팅으로 고객 혜택을 강화하는 동시에 성숙한 이용 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킥고잉 이용 데이터에 따르면 이달 15일까지의 이용량이 전월 동기간 대비 50% 이상 상승해 추운 날씨로 움츠러들었던 이용 추세가 점차 회복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층 확대와 더불어 봄철 이동 수요를 충족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