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아트

미술 대중화 브랜드 위아트가 신세계그룹의 대표 리빙&라이프스타일 기업 신세계까사와 손잡고 지난 18일 압구정 쇼룸 아트 갤러리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총괄은 "위아트는 작년에 시리즈-A 투자를 성공적으로 유치한 이후, 국내외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찾아가는 미술관, 전문 큐레이터를 통한 공간인테리어, 기업설치, 관련 교육, 전시 등 다양한 미술 관련 서비스와 활동을 펼치고 있다."라며 "신세계까사와의 협업으로 예술작품이 일상 생활에 보다 쉽고 편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미술대중화에 앞장설 것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공간인테리어를 연출함에 있어 가구와 미술작품은 개성있는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수단이다. 이에 따라 미술대중화 브랜드 위아트와 디자인 가구를 선보이는 신세계까사의 콜라보 쇼룸은 '아트슈머' 고객들에게 인테리어의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위아트X신세계까사 콜라보를 통해 마련된 압구정 쇼룸에는 김우환의 작품과 줄리안 오피를비롯해 모던아트, 추상화 등 위아트의 대표 작품 200여점이 전시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위아트는 압구정 쇼룸 오픈 기념으로 5월 31일까지 ▷위아트 강남 압구정점에 내방하는 고객에게 쇼룸 내 전시작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 제공 ▷내방고객 중 10만원 이상 구매 시 아트굿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위아트 브랜드 총괄은 “이번에 오픈한 압구정 쇼룸은 신세계까사의 디자인 가구와 생활 공간 속에 전시된 아트 작품의 콜라보로, 보다 자연스럽게 예술이 생활 속에 스며들 수 있도록 준비했다. 앞으로도 이와 같은 브랜드 협업을 통해 많은 분들이 예술 작품을 편안한 공간 속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위아트 쇼룸에서는 고객의 주거 공간과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작품 추천부터 액자 선택 및 설치 방법에 대해 1대1 맞춤형 아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위아트 아트 컨설팅과 압구정 쇼룸 오픈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위아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