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튠나인

토니모리가 런칭한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튠나인(Tune9)’의 ‘내추럴 체인지 컬러 샴푸’가 오는 18일 GS홈쇼핑 런칭에 앞서 선보인 사전구매 프로모션에서 준비된 수량을 전부 판매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내추럴 체인지 컬러 샴푸는 1, 2, 4 THB 성분이 없는 샴푸, 식약처 고시 성분만 사용했다. 이러한 내추럴 체인지 컬러 샴푸는 새치, 두피, 모발 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샴푸를 할 때마다 자연스럽게 발색되어 새치와 백모를 염색할 수 있다. pH4.5~5.0의 약산성 저자극 제품으로 매일 사용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튠나인의 내추럴 체인지 컬러 샴푸는 식약처 기능성 보고는 물론, 피부 저자극 테스트, 새치 및 두피, 모발 케어에 대한 인체(외) 적용 시험을 완료하였다."라고 설명했다. 

GS홈쇼핑 관계자는 “염색샴푸 시장이 커지고 안전에 대한 이슈가 늘어남에 따라, 식약처에 고시 된 성분들로만 안전하게 만든 샴푸를 기획 런칭하였다”며 “사전 이벤트 완판으로 본 방송 판매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이어 "한편, 튠나인은 토니모리에서 지난해 런칭한 프리미엄 클린뷰티 브랜드로, 튠나인 내추럴 체인지 샴푸는 18일 오후 6시 30분 GS 홈쇼핑 단독 최초로 공개한다. 방송 중 특별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GS SHOP 앱으로도 구매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