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메가젠임플란트

㈜메가젠임플란트는 KBS2 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 임플란트, 치과 관련 자료들을 제작 지원했다고 밝혔다.

'현재는 아름다워'는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시대, 나이 꽉 찬 이가(家)네 삼 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혼인성사 프로젝트 드라마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신사와 아가씨’의 후속작으로, 첫 화부터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배우 윤시윤, 배다빈, 오민석, 신동미 등이 출연하며, 극중에서 삼형제 중 첫째 오민석(이윤재役)이 치과의사역을 맡아 신동미(심해준役)와 좌충우돌 로맨스를 만든다.

관계자는 "극 중 등장하는 치과에 비치된 20년 이상 기술력으로 만든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 등 치과 관련 자료들은 메가젠임플란트에서 제작 지원했다. 온 가족이 다같이 모여 보는 주말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를 통해 프리미엄 임플란트 메가젠이 친숙하게 다가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한편, 메가젠임플란트는 치아 치료가 필요한 기초 생활 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에게 임플란트를 비롯한 의료 지원에 나서는 등 전 세계 인류의 건강한 삶과 행복한 미소를 위해 다양한 사회적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