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이윤아Pro]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새싹&숲’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콩밭에 새싹이 돋아나는 꿈
모든 사물이 탄생되고 시대적 문명과 문화가 새롭게 발생된다. 학생과 재수생은 머리가 맑아지고 학업성적이 올라 장학생이 된다. 발생, 운동, 발전, 명예, 첫걸음, 시작, 개업, 창작, 입학, 꿈 등이 있다.

2. 썩은 고구마 씨눈에서 파릇한 새싹이 돋아나는 꿈
실제로 썩은 고목에서 꽃이 피듯 한때 불우했던 사람이 일취월장하여 입신출세한다. 연구, 공부, 창작, 시험 등의 길운이다.

3. 벼락맞은 나뭇가지에 새순이 돋아나는 꿈
벼락맞은 나뭇가지에 새순이 돋아나는 꿈은 길몽이다. 이는 기사회생하여 어려움을 딛고 일어선다. 개천에서 용 나듯 자수성가할 수 있음을 암시한다. 

4. 울창한 숲을 보는 꿈
울창한 숲을 보는 꿈은 다른 사람에 대한 자기방어가 튼튼하고 완벽해 모든 것이 안전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5. 넓은 들에 새싹이 돋아나는 꿈
교육 민주화, 창조적 교육, 자아실현, 교육과학화, 가정, 학교, 사회, 평생 자연적 인성과 육 등으로 인격을 완성한다.

6. 산속의 숲이 울창하고 아늑한 것을 보는 꿈
장차 가업이 번성, 발전하고 명예가 높아지며 식솔이 늘어나고 재물과 권리가 풍부해지는 안정을 누리게 된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새싹&숲’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