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국제웨딩컨벤션

평택 국제웨딩컨벤션 웨딩홀이 현재 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프로모션은 4월 신규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팀에 한해 적용된다. 대관료 혹은 식대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만약 상담 당일, 계약을 진행한다면 시크릿 혜택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 밖에 국제웨딩컨벤션에서는 2022년 일요일 또는 7~8월, 2023년 1~2월에 예식을 진행할 경우 혜택이 제공되는 비수기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관련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예약실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라며 "2022년 봄의 시작과 함께 산뜻한 이벤트를 준비해봤다. 선착순 이벤트로 조기마감 될 수 있으니 서둘러 상담 받아보시길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국제웨딩컨벤션은 매력적인 예식 및 연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것이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시간당 한타임만 진행할 수 있는 단독홀을 보유하고 있다. 단독홀은 와이드한 구조의 컨벤션 홀을 활용한 공간으로 입장 또는 무대의 다양한 컨셉 연출이 가능하다. 이때 웨딩 기획 전문가가 함께해 신랑신부가 원하는 취향과 컨셉도 전문적으로 적용해볼 수 있다. 웨딩 이후 연회 식사 역시 단독 사용이 가능한 시스템이 적용된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