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선덕제주

신예 배우 차주완이 브랜드 '선덕제주'의 모델이 됐다.

선덕제주는 지난 1월 공식 중국 총판계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인 해외시장 공략에 앞서 브랜드를 대표하는 모델로 배우 차주완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차주완 배우의 독특한 아우라와 다양하고 신선한 매력이 선덕제주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라며 "선덕제주와 차주완 배우의 무한한 가능성이 만나 더할 시너지를 기대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홍보 활동을 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훤칠한 피지컬과 다양한 이미지를 가진 차주완은 "KBS드라마 학교2021"에서 태권도부 주장 최태강역을 연기하며 태권도부 주장의 카리스마와 순수한 이미지가 공존하는 매력으로 주목을 받았다.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사진의 차주완은 순수한 이미지와 트랜디한 마스크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선덕제주 관계자는 "대표 제품인 '당근버블팩'을 시작으로 쉽고 효과적으로 피부를 케어 할 수 있는 화장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제품 출시 1년여 만에 일본의 로프트, 돈키호테, 이온몰에 입점했으며 인도네시아, 미국, 기타 동남아시아등에 진출하며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으며 중국 총판계약과 더불어 유명 왕홍들과의 판매 행사는 물론 다양한 온,오프라인 판매 행사등도 꾸준하게 진행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모델 차주완 발탁과 더불어 중국 시장은 물론 해외 시장에 브랜드 알리기에 박차를 가하고 해외시장 입점율을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