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트로(ETRO)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에트로(ETRO)가 리퀴드 페이즐리 캡슐 컬렉션(LIQUID PAISLEY CASULE COLLETCTION)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에트로의 리퀴드 페이즐리 캡슐 컬렉션을 선보이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오는 4월 14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3층, 4월 17일까지 분더샵 청담 지하1층에서 진행되며, 다양한 캔디 컬러와 리퀴드의 곡선 디자인을 이용한 리테일 디스플레이 존과 대형 터치스크린을 설치하여 직접 페이즐리 컬러를 바꾸는 체험을 할 수 있는 익스피어리언스 미러 룸 등 유니크한 공간으로 구성되었다”고 전했다. 

자료제공 / 에트로(ETRO)
자료제공 / 에트로(ETRO)

이어 “에트로(ETRO) 2022 봄/여름 컬렉션 ‘리퀴드 페이즐리 캡슐 컬렉션’ 프로젝트는 모든 경계와 정의된 개념을 극복하는 개방적이고 유동적인 스타일 비전에서 시작하였으며, 에트로(ETRO)의 새로운 보헤미안들의 마음 속에 사랑과 낙관의 메시지를 전파하고 자발적이고 자유로운 태도를 스며들게 하는 자유분방한 아름다움을 담아 전달한다. 하우스의 위대한 유산이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 페이즐리 패턴을 캔디 핑크, 에메랄드 그린, 옐로우의 산뜻하고 활기찬 컬러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며, 독특하고 젠더 뉴트럴한 디자인으로 아우터, 셔츠, 팬츠, 백, 모자 등 다양한 아이템이 있다”라고 설명했다. 

리퀴드 페이즐리 캡슐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