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베베숲

영유아 토탈 기업 베베숲이 6년 연속 아기 물티슈 판매 1위에 오른 것을 기념해 한달 간 대규모 고객 감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먼저 ‘구매 인증 이벤트’는 4월 1일부터 30일까지 베베숲 제품을 판매하는 모든 온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동시 진행되며 베베숲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홈페이지를 비롯해 네이버 스토어, 11번가, 위메프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베베숲 제품을 구매하고 주문 내역을 캡처한 뒤 베베숲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해 인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당첨자는 100% 랜덤 추첨으로 선정되며, 경품으로는 다이슨 마이크로 청소기(1명), 발뮤다 토스터(1명),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1명),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3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11명) 등 푸짐한 선물이 마련되어 있다. 당첨자 발표는 5월 11일 수요일 베베숲 카카오톡 채널 소식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 밖에도 베베숲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깜짝 퀴즈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4월 6일부터 11일까지 6일 간 매일 오후 1시 베베숲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퀴즈가 공개되며, 매일 퀴즈 정답자 10명을 추첨해 베베숲 선물박스, 시그니처 레드 물티슈, 손세정 물티슈 등 베베숲 인기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특히 6일 동안 6개의 퀴즈를 모두 맞춘 참여자는 정답 화면을 캡처해 응모 페이지에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6명에게 2021년도 베베숲 베스트셀러 TOP3 제품인 시그니처 블루, 센시티브(슬림), 시그니처 그린(휴대) 물티슈를 추가 증정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베베숲이 명실상부 대한민국 1등 아기 물티슈로 거듭날 수 있도록 꾸준한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님들께 이 자리를 빌려 깊은 감사를 표한다.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올해에도 풍성한 경품이 제공되는 빅 페스티벌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며 "한편, 아기 물티슈 전문 기업 베베숲은 전세계 최대 규모의 전문 리서치 기업 칸타월드패널을 통해 2016~2019년 아기 물티슈 국내 판매 1위로 공식 인증 받은데 이어 2020~2021년 닐슨아이큐코리아 물티슈 시장데이터 분석 결과에서도 아기물티슈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는 등 6년 연속 국내 판매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