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페르노리카 코리아]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시바스(Chivas)’가 아시아 홍보모델로 걸그룹 블랙핑크의 리사를 선정하고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시바스는 새로운 슬로건 ‘I RISE WE RISE’를 내세우고 “Chivas Regal x LISA: I Rise, We Rise”라는 제목의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며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시바스와 리사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성공을 향해 나아가는 이들을 축하한다는 주제를 가지고 있다. 리사는 ‘YG 엔터테인먼트’ 소속 대한민국 걸그룹 ‘블랙핑크’의 멤버로 2016년 8월 데뷔 싱글 ‘SQUARE ONE’을 발매하며 빠르게 입지를 넓혀갔다. 솔로 커리어 또한 쌓으면서 스스로 성장했다는 이야기를 가진 인물로 시바스의 새로운 슬로건에 부합한다."라고 설명했다. 

시바스 글로벌 마케팅 담당자 ‘닉 블랙넬’은 “시바스의 새로운 출발을 위해서, 우리와 동일한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이들과 협업하는 것은 매우 중요했다”라며, “세계적인 스타인 리사는 차세대를 위한 롤모델로, ‘I RISE WE RISE’ 캠페인에 완벽하게 걸 맞는 아이콘이라는 사실에 의심의 여지가 없었다”라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리사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해 “긴 여정 속에서 지난 몇 년간 열정을 다해오면서 이제 다른 사람들에게도 영감을 주고 싶다”면서, “그런 의미로 이번 시바스의 캠페인은 본인이 추구했던 가치와 매우 유사하기 때문에 콜라보레이션 제안은 고민할 필요가 없었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