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라이프워시퍼
자료제공 / 라이프워시퍼

혁신적인 일자리 창출과 수평적 조직 경영을 인정받은 펀드레이징 전문기업 라이프워시퍼가 ‘2022 혁신 리더 대상’에서 3회 연속 국회의원상 미래경영 부문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2022 혁신 리더 대상’은 시사매거진2580과 코리아혁신 포럼이 공동 주최하고, 혁신리더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엄격하고 공정한 심층 심사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하고 있다. 

지난 2월 28일 여의도 전경련회관 컨퍼런스센터 3층 다이아몬드홀에서 개최된 2022 혁신 리더 대상에는 다양한 분야에서 대한민국의 우수성을 알린 정치인, 기업인 등 48명의 수상자가 함께 했으며 그중 국회의원상에는 3회 연속 수상은 펀드레이징 전문기업 라이프워시퍼를 비롯해 바이오메디팜 어업회사법인(주), ㈜위크리프, 가우스랩 주식회사, (주)하이젠에너지, ㈜브이알크루 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라이프워시퍼는 설립당시 5명의 적은 인원으로 시작한 라이프워시퍼는 2017년 22명, 2019년 100명, 2021년 228명으로 인원이 늘어 2022년 기준, 국내 전문 펀드레이징 기업 중 큰 규모로 성장했다. 

라이프워시퍼 관계자는 “라이프워시퍼 구성원의 평균 연령은 30세로, 상당히 젊은 조직으로 구성되어 있어 세대간, 직급간 갈등이 적고 수평적 소통문화, 탄력근무 등 MZ세대들이 추구하는 기업문화가 자리 잡고 있다”며 “연차가 아닌 성과에 따른 승진이 가능하기 때문에 누구나 자신의 역량으로 성과를 만들어 낸다면 빠른 승진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라이프워시퍼 관계자는 “앞으로도 선한영향력을 미칠 수 있는 전문 펀드레이저 양성을 통해 청년들에게 더 많은 일자리 기회를 주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라이프워시퍼는 다른 세일즈 비즈니스는 하지 않고 오직 후원개발 펀드레이징만 전문으로 하는 회사로, 서울본사를 비롯해 대구, 광주 등 전국 각지에서 17여 개의 지점을 운영 중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