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서브

원어민화상영어 브랜드 민트영어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에듀서브가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도입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선포식은 ‘고객 감동 경영은 우리의 미래’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이뤄졌다.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이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여,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는 공신력 있는 인증제도다."라며 "㈜에듀서브 측은 이번 CCM 도입을 통해 경영 전반에 고객을 가장 우선에 둘 것을 약속했다. 이와 함께 고객에게 더욱 신뢰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도입한 ㈜에듀서브의 자사 브랜드 ‘민트영어’는 고객 만족 실천을 인정받아 2017년부터 2021년까지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는 한국 브랜드선호도1위 ‘전화/화상영어 부문’ 5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이외에도 경영혁신형 중소기업(Main-Biz) 인증, 여성기업 인증, 기업부설연구소 설치 등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지난 2021년 12월에는 구로구청 주관 ‘구로구 일자리창출우수기업’ 인증을 받았으며, 고용 창출 및 임직원 복지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고 말했다. 

㈜에듀서브 관계자는 “자사는 초등/성인영어회화 교육을 진행할 때 어떻게 해야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지 늘 고민하고 있다. 이번에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도입을 하게 되면 기업 대내외적으로 어떠한 긍정적 파급효과가 있을지 기대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