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22년 03월 04일부터 03월 06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1. 더 배트맨
장르 – 액션, 범죄, 드라마 / 미국 / 176분
출연진 – 로버트 패틴슨, 폴 다노, 조 크라비츠
줄거리 - 영웅이 될 것인가 악당이 될 것인가 운명을 결정할 선택만이 남았다 지난 2년간 고담시의 어둠 속에서 범법자들을 응징하며 배트맨으로 살아온 브루스 웨인. 알프레드와 제임스 고든 경위의 도움 아래, 도시의 부패한 공직자들과 고위 관료들 사이에서 복수의 화신으로 활약한다. 고담의 시장 선거를 앞두고 고담의 엘리트 집단을 목표로 잔악한 연쇄살인을 저지르는 수수께끼 킬러 리들러가 나타나자, 최고의 탐정 브루스 웨인이 수사에 나서고 남겨진 단서를 풀어가며 캣우먼, 펭귄, 카마인 팔코네, 리들러를 차례대로 만난다. 사이코 범인의 미스터리를 수사하면서 그 모든 증거가 자신을 향한 의도적인 메시지였음을 깨닫고, 리들러에게 농락 당한 배트맨은 광기에 사로잡힌다. 범인의 무자비한 계획을 막고 오랫동안 고담시를 썩게 만든 권력 부패의 고리를 끊어야 하지만, 부모님의 죽음에 얽힌 진실이 밝혀지자 복수와 정의 사이에서 갈등한다. 선과 악, 빛과 어둠, 영웅과 악당, 정의와 복수.. 무엇을 선택할 것인가

2. 언차티드
장르 – 액션, 모험 / 미국 / 116분
출연진 – 톰 홀랜드, 마크 월버그, 소피아 테일러 알리
줄거리 - 모든 것을 걸었다면 세상 누구보다 빠르게 찾아야 한다! 평범한 삶을 살던 ‘네이선’(톰 홀랜드)은 인생을 바꿀 뜻밖의 제안을 받는다. 그의 미션은 위험한 트레져 헌터 ‘설리’(마크 월버그)와 함께 사라진 형과 500년 전 잃어버린 천문학적인 가치를 지닌 트레져를 찾아내는 것. 그러나 몬카다(안토니오 반데라스)의 위협과 추격 속, 누구보다 빠르게 미지의 세계에 닿기 위해 결단을 내려야만 하는데…

3. 극장판 주술회전 0
장르 – 애니메이션  / 일본 / 105분
목소리 – 오가타 메구미, 하나자와 카나, 코마츠 미카코
줄거리 - 어릴 적 소꿉친구인 오리모토 리카를 교통사고로 눈앞에서 잃은 옷코츠 유타. “약속해, 리카와 유타는 어른이 되면 결혼하기로” 옷코츠는 원령으로 변한 리카의 저주에 괴로워한 나머지, 자신도 죽기를 바라지만 최강의 주술사인 고죠 사토루에 의해 주술고전에 들어가게 된다. 그리고 동급생인 젠인 마키, 이누마키 토게, 판다를 만나면서 굳은 결심을 한다. “살아도 된다는 자신감이 필요해” “나는 주술고전에서 리카의 저주를 풀겠습니다” 한편, 옷코츠와 친구들 앞에 과거에 일반인을 대량으로 학살해서 고전에서 추방된 최악의 주저사인 게토 스구루가 나타난다. “12월 24일, 우리는 백귀야행을 결행한다” 주술사만의 낙원을 만들려는 게토는 비술사를 섬멸하겠다면서, 신주쿠와 교토에 천의 저주를 내리는데…과연 옷코츠는 게토를 막을 수 있을까? 그리고 리카의 저주를 풀 수 있을까?

4. 안테벨룸
장르 – 미스터리, 스릴러  / 미국 / 106분
출연진 – 자넬 모네, 잭 휴스턴, 지나 말론
줄거리 - 그것이 당신을 지목했고, 아무도 당신을 구할 수 없다. 당신은 선택되었다.

5.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장르 – 멜로/로맨스, 드라마 / 한국 / 146분
출연진 – 연우진, 지안, 조성하, 김지철, 김병만
줄거리 - “저에게, 한 번만 더 기회를 주십시오”  모범사병으로 사단장 사택의 취사병이 된 ‘무광’ 그의 목표는 오직 아내와 아이를 위해 출세의 길에 오르는 것이다 그러나, 사단장이 출장을 간 사이 시작된 그의 젊은 아내 ‘수련’의 위험한 유혹에 ‘무광’은 자신의 목표와 신념 그리고 빠져보고 싶은 금기된 사랑 사이에서 갈등을 겪는데… 빠져보고 싶은 유혹 스크린에 뜨겁게 피어나다!

6.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
장르 – 액션, 모험, SF / 미국 / 148분
출연진 – 톰 홀랜드, 젠데이아아 콜먼, 베네딕트 컴버배치, 제이콥 배덜런, 존 파브로
줄거리 - ‘미스테리오’의 계략으로 세상에 정체가 탄로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는 하루 아침에 평범한 일상을 잃게 된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닥터 스트레인지’를 찾아가 도움을 청하지만 뜻하지 않게 멀티버스가 열리면서 각기 다른 차원의 불청객들이 나타난다. ‘닥터 옥토퍼스’를 비롯해 스파이더맨에게 깊은 원한을 가진 숙적들의 강력한 공격에 ‘피터 파커’는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게 되는데…

7. 나이트메어 앨리
장르 – 범죄, 드라마, 스릴러 / 미국, 멕시코, 캐나다 / 150분
출연진 – 브래들리 쿠퍼, 케이트 블란쳇, 토니 콜렛
줄거리 - “지난 10년 영화 역사상 가장 충격적인 엔딩!” 성공에 목마르고 욕망으로 가득 찬 ‘스탠턴’은 절박한 상황에서 유랑극단에서 만난 독심술사 ‘지나’를 이용하여 사람의 마음을 간파하는 기술을 터득한다. “사람들을 속이는 게 아냐, 사람들이 스스로를 속이는 거지” 수려한 외모, 현란한 화술, 마음을 현혹시키는 능력으로 뉴욕 상류층 상대로 부를 손에 쥐게 된 ‘스탠턴’. 채워지지 않는 그의 위험한 욕망을 꿰뚫어 본 심리학자 ‘릴리스’ 박사는 뉴욕에서 가장 위험한 거물을 그에게 소개해 주는데…

8. 해적: 도깨비 깃발
장르 – 모험, 액션, 코미디  / 한국 / 125분
출연진 – 강하늘, 한효주, 이광수, 권상우, 채수빈
줄거리 - “가자, 보물 찾으러!” 자칭 고려 제일검인 의적단 두목 ‘무치’(강하늘)와 바다를 평정한 해적선의 주인 ‘해랑’(한효주). 한 배에서 운명을 함께하게 된 이들이지만 산과 바다, 태생부터 상극으로 사사건건 부딪히며 바람 잘 날 없는 항해를 이어간다. 그러던 어느 날, 왜구선을 소탕하던 이들은 흔적도 없이 사라진 왕실의 보물이 어딘가 숨겨져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해적 인생에 다시없을 최대 규모의 보물을 찾아 위험천만한 모험에 나서기 시작한다. 하지만 사라진 보물을 노리는 건 이들뿐만이 아니었으니!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역적 ‘부흥수’(권상우) 또한 보물을 차지하기 위해 바다에 뛰어드는데...! 해적과 의적, 그리고 역적 사라진 보물! 찾는 자가 주인이다!

9. 킹메이커
장르 – 드라마 / 한국 / 123분
출연진 – 설경구, 이선균, 유재명, 조우진, 박인환, 이해영
줄거리 - 세상 바뀌는 꼴 좀 보고 싶습니다 세상을 바꾸기 위해 도전하는 정치인 ‘김운범’ 앞에 그와 뜻을 함께하고자 선거 전략가 ‘서창대’가 찾아온다. 열세인 상황 속에서 서창대는 아무도 상상하지 못한 선거 전략을 펼치고 ‘김운범’은 선거에 연이어 승리하며, 당을 대표하는 대통령 후보까지 올라서게 된다. 대통령 선거를 향한 본격적인 행보가 시작되고 그들은 당선을 위해 총력을 기울인다. 그러던 중 ‘김운범’ 자택에 폭발물이 터지는 사건이 발생하고 용의자로 ‘서창대’가 지목되면서 둘의 관계는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되는데... 치열한 선거판, 그 중심에 있던 두 남자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10. 극장판 바다 탐험대 옥토넛 : 해저동굴 대탈출
장르 – 애니메이션, 액션, 모험 / 영국 / 72분
목소리 – 하성용, 정재헌, 엄상현, 윤승희, 김율
줄거리 - “대장이랑 페이소가 감쪽같이 사라졌어!” 아기 문어 코바를 집에 데려다 주기 위해 카리브해 산호초로 향하던 바나클 대장과 페이소. 그런데… 갑작스레 통신이 끊겼다?! 위기에 빠진 바나클 일행을 구하기 위해 옥토포드에 남은 옥토넛 대원들이 수색 작전을 펼친다.  탐험선 G, 탐험선 M, 탐험선 Q 모두 총출동! 울창한 정글을 지나 미로처럼 끝없이 이어진 수중동굴에 이르기까지, 바나클 일행을 찾기 위한 옥토넛 대원들의 짜릿한 대탈출 작전이 지금 바로 시작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