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터치, 한국소비자만족지수 2년 연속 1위 수상 기념 고객 감사제 진행
밀크터치, 한국소비자만족지수 2년 연속 1위 수상 기념 고객 감사제 진행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2.03.07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 밀크터치
자료제공 / 밀크터치

올리브인터내셔널의 뷰티브랜드 밀크터치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화장품(에센스) 부문을 수상, 고객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

밀크터치 고객감사제는 7일부터 진행이 되며 최대 68%의 할인률로 밀크 터치의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밀크터치의 대표 에센스는 ‘그린 애플 포어 콜라겐 앰플(이하 ‘세살모공’앰플)이다. ‘세살모공’앰플은 과다하게 분비된 피지로 인해 넓어진 모공을 피지 조절을 통해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풋사과의 애플페논 성분과 생콜라겐을 함유하여, 모공의 면적, 깊이, 수를 개선해주는 데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2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라는 영광을 받은 만큼 앞으로 더 고객들에게 진정성으로 다가갈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고민하는 밀크터치가 되겠다”고 밝혔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