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소다(SODA)

DFD라이프컬처그룹(대표 박근식)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슈즈브랜드 소다(SODA)가 2022 S/S(봄/여름) 신제품 '세미 캐주얼 스니커즈 (AMM204)'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남성 스니커즈 AMM204는 ‘N개의 나, 그리고 우리’를 콘셉트로 한 브랜드 소다의 22 S/S 시즌 SODA LOVERS 캠페인의 일환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그런 만큼 다양한 ‘나’가 존재한다는 콘셉트에 충실했다. 세미 캐주얼 스니커즈는 다양한 나의 모습 중 미니멀하고 편안한 일상을 추구하지만 ‘댄디한 나’ 자신의 이미지를 담고 있다. 다양한 자신의 이미지를 나타내는 캠페인인 만큼 이번 제품 역시 데일리하고도 자연스러운 무드로 어떤 옷차림에도 무리 없는 코디가 가능하다. 이를 위해 세미 캐주얼 스니커즈는 진그린, 화이트, 아이보리, 3가지의 색상으로 출시된다”고 전했다. 

이어 “세미 캐주얼 스니커즈는 여러 개인의 개성을 담아내기 위해 미니멀한 실루엣에 사이드 부분 언더라인에 자수로 포인트 라인을 살렸으며 각 컬러별 자수 포인트 컬러가 각각 다르게 설정되어 각기 다른 개인을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했다. 특히 3가지 제품마다 텅 위브 라벨 파트 컬러와 언더 라이닝이 다른 톤으로 조화되어 산뜻한 봄의 느낌을 살렸다”고 설명했다.     

또한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하루를 담아내기 위해 전체 내피에 쿠션을 적용, 피로한 발을 편하게 감싸주는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기도 하다”고 덧붙였다. 

각자의 삶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소다를 애용하는 모습이 담긴 SODA LOVERS 캠페인의 신제품, 세미 캐주얼 스니커즈(AMM204)는 전국 소다 매장과 DFD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소다 인스타그램에서 더 다양한 이미지를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