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자료제공 / 이투스

온∙오프라인 교육 플랫폼 기업 이투스교육의 고등 온라인 강의 브랜드 ‘이투스’는 주혜연 강사가 이투스 입성 1년 만에 수강생들의 많은 관심과 함께 영어영역 1위를 기록하며 ‘일타강사’ 자리에 올랐다고 7일 밝혔다. 

지난해 초 이투스에 입성한 주혜연 강사는 교사 및 EBS 활동을 통해 11년간 다져온 강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꾸준히 수강생 유입을 상승시켜 일타강사 반열에 오르게 됐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관계자는 “주 강사는 7년 연속 EBSi 영어 영역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최근 한 교육평가기관이 발표한 ‘2021 사교육 인터넷강의 과목별 강사 선호도 조사’에서도 영어영역 강사 선호도 3위를 차지해 수험생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주 강사는 재미있고 쉬운 예시로 영어 등급과는 상관없이 누구나 들을 수 있는 수준의 강의를 진행하며, 중하위권 학생들을 대표 타깃으로 기본기를 다져주는 강의를 지향한다. 풍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강의하는 스타일이며, 수강생들을 세심히 챙기면서 소통하는 강사로 알려져 있다. 

특히 실전에서 바로 끊어 읽는 ‘직독직해’를 강조하고, 확실한 영어 학습을 위해 지문 속 다의어, 동의어, 핵심문법까지 꼼꼼하게 설명해 수강생들의 강의 만족도가 높다.

최근 주 강사는 2023학년도 ‘EBS 수능특강’과 연계된 ‘원픽 EBS 수능특강 영어’와 ‘원픽 EBS 수능특강 영어독해연습’ 신규강좌를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이투스의 ‘원픽 EBS 수능특강 영어’와 ‘원픽 EBS 수능특강 영어독해연습’ 강좌는 EBS가 엄선한 탄탄한 지문과 주 강사의 확실하고 명쾌한 설명이 더해져 내신과 수능을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이투스와 EBS를 오가며 수험생들 사이에서 높은 선호도를 나타내고 있는 주 강사가 최신 수능특강 영어 교재의 출제 포인트에 맞춰 전 지문 고퀄리티의 변형 문제를 제공하고, 수험생들이 생각하며 읽을 수 있도록 독해의 힘을 길러준다.

노재규 이투스교육 온라인사업본부장은 “오랜 기간 교편을 잡았던 주혜연 강사는 조교진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Q&A 게시판에 직접 댓글을 달면서 소통할 정도로 학생들을 아끼고 사랑하는 강사”라면서 “특유의 친근함과 열정적이고 꼼꼼한 강의력, 커리큘럼 등이 학생들로부터 꾸준히 인정 받고 있으며,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주혜연 강사의 ‘원픽 EBS 수능특강 영어’와 ‘원픽 EBS 수능특강 영어독해연습’ 강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투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