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블유컴퍼니 생활용품 브랜드 살림시대에서 3중 살균 관리가 가능한 ‘변기 클리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변기는 쉽게 오염되지만 매번 청소하기도 번거롭고 유쾌하지도 않다. 그렇다고 방치해 두기에는 세균과 요석, 불쾌한 냄새까지 총체적인 난국이다. 쉽게 청소하기 어려운 변기 속 노즐이나 배관, 수조탱크에서 곰팡이 균을 비롯한 각종 유해 균이 끊임없이 번식하기도 한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해 줄 수 있는 살림시대 변기 세정제는 수조, 변기, 배수관까지 한번에 3종 살균 관리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장시간 물이 고여있는 수조를 변기 클리너가 깔끔하게 살균 시켜주고, 분출된 세정제로 변기 내부 세척, 살균, 탈취효과까지 준다. 또한, 세정제가 물과 함께 흘러 내려가며 배수관까지 깔끔하게 살균 청소가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간편하게 수조에 넣어 사용하는 제품으로 물을 내릴 때마다 세정제가 분출되는 구조이며 변기 세정과 살균 기능, 물때 및 곰팡이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물이 차오르면서 적당한 농도를 자동으로 맞춰주고 수조 속 유체의 흐름을 제안해 농도가 진해지지 않고, 물을 내릴 시에만 분출 되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잦은 물내림에도 걱정 없는 넉넉한 사용 횟수로 설치 후부터 내림 횟수 약 2,000회(평균 60일) 사용이 가능한 대용량 클리너이기에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살림시대 관계자는 “초보 살림꾼들이나 바쁜 현대인들에게 간편하게 수조에만 넣어도 변기 청소가 가능한 대용량의 합리적인 가격의 변기클리너로 청결한 화장실 생활을 유지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살림시대 공식 홈페이지 또는 관련 판매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