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프리미엄 비지니스호텔 신라스테이와 호텔 항공사 어메니티 브랜드 트리앤씨가 '스위티, 스위트데이' 호캉스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스위티, 스위트 데이' 패키지는 3월 14일까지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패키지를 신청한 고객들은 스탠다드 객실과 함께 모스카토 로제 와인 1병과 와인 위에 올려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미니 컵 솜사탕 1개, 트리앤씨 배쓰밤을 제공 받는다. 비건화장품 브랜드 트리앤씨 배쓰밤은 ▲카프리 ▲프리즘 2종 (택1)으로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트리앤씨 배쓰밤 카프리는 푸른 카프리 섬과 바다를 연상케 하는 청량한 민트 컬러가 특징이다. 상큼한 라임, 수분을 머금은 듯한 패출리, 감각적인 그레이프프루트로 이뤄진 3가지 노트가 서정적이며 고급스러운 향을 자아낸다. 또한 배쓰밤 프리즘은 크로아티아의 보랏빛 석양을 고스란히 담아낸 듯한 몽환적인 퍼플 컬러다. 산뜻한 오렌지와 만다린, 부드러운 자스민, 편안한 그린 노트가 신비롭고 감각적인 향을 선사한다."라고 소개했다. 

트리앤씨(TREEANNSEA) 관계자는 “언택트 시대를 맞아 호캉스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소중한 가족, 연인과 뜻 깊은 추억을 남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스위티, 스위트데이' 패키지를 준비하게 되었다. 이번 패키지는 3월 14일까지 진행되며, 합리적인 가격에 신라스테이의 안락하고 모던한 객실과 트리엔씨의 배쓰밤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한편 트리앤씨와 신라스테이는 3월 중 추가 패키지를 공개할 계획이다"라며 "추가로 신라스테이 리워즈 고객들은 추가로 3000 포인트를 제공 받는다. 본 패키지 자세한 사항은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