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우먼스 캠페인 ‘색다른 세상 밖으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배정원)가 2022년 봄 시즌 여성 컬렉션 출시와 함께 우먼스 캠페인 ‘색다른 세상 밖으로’의 시작을 알렸다.

관계자는 "모델 김명진과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색다른 세상 밖으로’를 테마로 갑갑한 현실을 벗어나 색다른 세상인 아웃도어로 모험을 떠나자는 스토리를 담았다. 화보 속 모델은 푸른 초원과 파스텔빛 하늘을 배경으로 아웃도어 활동의 즐거움과 아름다운 순간을 표현했다. 컬럼비아는 화사한 컬러의 재킷과 크루넥, 등산화 외에도 조거 팬츠, 스커트 등 다양한 2022년 봄 시즌 여성 컬렉션 제품을 선보이며 감각적인 데일리 아웃도어 캐주얼 룩을 연출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캠페인 메인 제품인 ‘드라이 트리핀™ 크롭 재킷’은 베이직한 디자인과 컬러로 어떤 스타일에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스프링 아우터다. 스냅 단추 여닫이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후드와 밑단에는 스트링을 적용해 자유로운 핏 조절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패시트™ 60 아웃드라이™’는 컬럼비아 최신 기술력이 집약된 신개념 등산화로, ‘나빅 핏(NAVIC FIT) 시스템’이 특징이다. 미드솔에 ‘테크라이트-플러스™(TECHLITE+™)’ 기술을 적용했으며, 아웃솔에는 국내 산악 지형에 최적화된 접지력을 제공하는 ‘옴니그립™(OMNI-GRIP™)’ 기술을 적용했다. 여기에 우수한 방투습 기술인 ‘아웃드라이™(OutDry™)’도 적용했다."라고 소개했다.

아울러 "‘색다른 세상 밖으로’ 우먼스 캠페인 제품은 컬럼비아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캠페인 화보 및 영상은 컬럼비아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라며 "또한 컬럼비아는 경험을 중시하는 MZ세대를 위해 ‘스노우(SNOW)’, ‘B612’와 협업, 오는 14일부터 AR 필터를 활용한 ‘오로라 챌린지’ 캠페인과 가상 시착 서비스인 ‘슈 트라이 온(Shoe Try On)’을 통해 캠페인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