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향기기 및 소형가전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신학기 특가이벤트를 통해 AL0301을 포함해 다양한 유선이어폰, 마우스, 이밍키보드 등에 대하여 추가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에이투 AL0301은 휴대가 간편한 유선 보조배터리로 20,000mAh의 대용량을 가진 고속충전기의 기능과 넉넉한 포트지원을 하고 있다. AL0301은 PD 고속충전을 지원하며 일반 USB케이블과 달리 최적화된 고속충전이 가능하다. 블랙과 화이트 2가지로 출시되는 상품으로 제품의 외관에서 배터리잔량확인이 가능하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유해물질 폭발 등의 안정성 검사를 필수로 하여 ROHS CE 인증획득 과 안정성 검사를 완료했다. AL0301의 포트는 3포트를 제공하며, 다수의 기기를 동시에 PD 3.0으로 최대 20W의 출력으로 안전하고 효율적인 고속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100wh를 초과하지 않아 비행기 내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AL0301 유선 보조배터리는 QC, PD충전이 모두 가능한 고속충전기로, 특히 캠핑, 차박에서 높은 활용도를 보인다. 빠른 생산을 통해 입고를 진행하고 있으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