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댄디딜웨이가 오는 18일 국내 공식 온라인 몰을 공식 런칭하고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댄디딜웨이는 영국의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타니아 로드니’가 런칭한 브랜드로,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엄마로서의 경험이 집약된 제품이다. 아이들의 민감한 피부와 모발을 생각하여 자연스럽고 순수한 뜻을 담아 아기에게 꼭 필요한 스킨케어를 제안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댄디딜웨이의 모든 제품은 영국의 시골마을에서 야생에 자생하는 산사나무 열매를 전문수렵채집인이 직접 채취한 산사나무열매만으로 전 제품을 제조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모든 원료들과 패키지들은 영국 화장품 연구원들과 프랑스 전문 디자이너가 연구하고 시험하여 개발했다."라고 전했다. 

공식 수입원인 댄디딜웨이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론칭을 기념해 고객들은 ‘댄디딜웨이’ 영국 영유아 스킨케어 제품을 직접적으로 체험하게 된다."라며 “댄디딜웨이와 오랜 협상과 준비 끝에 국내 공식 런칭을 목전에 두고, 오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엄마들에게 좋은 출산준비물을 알릴 수 있어 기쁘다. 제품들은 현재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서만 유통되며, 향후 백화점 및 면세점, 베이비페어 등으로 판매처를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