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성의 맛과 영양까지 완벽한 브랜드 수라상은 엄선한 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펫푸드 ‘고기밥상, 영양밥상, 바다밥상’ 3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관계자는 “‘수라상’은 맛과 영양 모두 뛰어난 12첩 반상의 임금님 수라상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품으로,임금님 수라상처럼 다채로운 원료를 사용해 반려견에게 풍부한 영양과 만족스러운 맛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곤룡포를 입은 귀여운 강아지 캐릭터와 각각의 원료 특징이 돋보이는 12첩 수라상의 민화 일러스트를 활용한 패키지로 시각적인 재미를 더했다. 삼각형 키블 형태로 출시되어 전 연령대의 반려견이 먹기에 적합한 ‘수라상’은 2kg, 6kg로 만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수라상’은 반려견의 영양 상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육고기와 야채의 조화를 이룬 ‘고기밥상’, 보양식 컨셉의 ‘영양밥상’, 신선한 해산물 원료가 들어간 ‘바다밥상’ 3가지로 출시한다. 

관계자는 “‘고기밥상’은 풍부한 단백질의 소고기와 닭고기가 들어있어 반려견의 체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항산화 작용이 뛰어난 슈퍼푸드 블루베리와 크랜베리가 함께 들어 있어 육류 섭취 시 올 수 있는 산화 작용이나 콜레스테롤 예방을 돕는다”고 전했다. 

이어 “‘영양밥상’은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원료를 사용했다. 단백질이 풍부한 닭고기와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인삼, 비타민C가 풍부한 대추, 콜레스테롤 개선 효과가 있는 복분자,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두부 등이 들어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바다밥상’은 연어와 청어, 초록입 홍합과 각종 해조류가 들어있는 제품으로 관절&피모(皮毛) 건강을 돕는다. 오메가3와 불포화지방산이 함유되어 있는 연어유와 식물성 단백질의 대표 식품 두부, 풍부한 섬유질 식품인 비트, 시금치, 양배추 등을 원료로 사용했다”고 덧붙였다. 

특히, ‘수라상’ 3종은 오리유(고기밥상, 영양밥상)와 연어유(바다밥상)를 사용해, 고소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우성의 수라상 브랜드 디렉터 정준섭 본부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수라상은 임금님 수라상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다채로운 원료와 풍부한 영양, 만족스러운 맛이 특징이다”며, “앞으로도 신선하고 건강한 원료만을 엄선하여 반려견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식단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우성 수라상의 고기밥상·영양밥상·바다밥상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우성 수라간과 대형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