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루가 자사 오리지널 콘텐츠 월간 커블러 팝핀현준 편을 공개했다.

제조 기반 스타트업 ㈜에이블루는 4일 커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월간 커블러 ISSUE7. 팝핀현준’ 영상을 공개했다. ㈜에이블루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월간 커블러는 경쟁과 승부의 시대 속, 바르게 자신의 삶을 살아가는 사람들을 ‘월간 커블러’로 선정하고, 그들이 말하는 바른 삶, 의지, 습관이란 무엇인지 물음을 던짐으로써 위안과 공감을 나누고, 그 의미를 돌아본다. 

이미지 제공 : ㈜에이블루

대한민국 스트릿 댄스계의 전설인 팝핀현준은 이번 인터뷰를 통해 ‘춤’이라는 것이 자신의 인생에서 어떤 의미를 갖는지 이야기했다. 그동안 그가 흘린 땀과 노력, 그의 특별한 습관 등을 새로운 도전을 앞둔 이들에게 희망과 공감의 메시지를 담아 전했다. 또한 공연예술가이자 대학 교수이기도 한 지금의 자리에 오르기까지 어떤 시간들을 겪었는지를 전하며 “춤을 추면서 세상을 돌아다니고 싶다”라는 소망을 남기기도 했다.

지금의 대중적인 인기를 얻게 되기까지 팝핀현준은 공연 무대와 방송 등을 통해 스트릿 댄스를 적극적으로 알리며 노력해왔다. 자신만의 명확한 소신을 가지고 스트릿 댄스라는 문화의 혼을 불태운 팝핀현준의 뜻깊은 인생 스토리는 커블 공식 유튜브에서 공개된 월간 커블러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팝핀현준과의 인터뷰를 기념해 ㈜에이블루에서는 4일부터 일주일간 팝핀현준의 친필 사인이 담긴 ‘커블체어 그랜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블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구독 혹은 팔로우하고 팝핀현준의 월간 커블러 영상 시청소감을 남기면 본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3명(유튜브, 인스타그램 통합 총 3명)에게 커블체어 그랜드 제품을 랜덤 증정한다.

한편 ㈜에이블루의 커블체어는 지렛대 원리가 적용돼 허리를 꼿꼿하게 펴고 앉는 ‘바른 자세 습관’을 길러주는 고탄성 서포트 제품이다. 2018년 출시 후 미국, 호주, 일본 등 전 세계 39개 국가로 진출해 폭넓은 세대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