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데이트 (BUDDATE) (대표 주린린)가 2022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 스킨케어 부분(클린뷰티)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2022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지난 22일 오후 12시에 열렸다."라며 "버드데이트는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2019년 첫 번째 수상 이후 올해 두 번째 대상을 받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버드데이트는 브랜드 설립 시부터 현재까지 논란 성분을 배제하고 EWG 그린 등급의 성분만을 함유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국내화장품 우수제조업체인 한국콜마, 코스맥스, 코스모코스 등과 합작하여 과학적인 포뮬러와 엄격한 생산 품질 관리로 제품을 만들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버드데이트는 논란 성분은 최대한 배제하여 자극은 줄이고 최대한의 효과를 줄 수 있는 성분을 연구하여 개발을 하는 동시에 재활용 가능한 패키지로 환경보호에도 많은 노력을 해왔다.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은 물론, KISCS 피부 안전성 테스트와 중국 Intertek(상해질병예방통제센터)의 검사도 통과했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버드데이트는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ewg 그린 등급의 스킨케어 로터스 라인과 예비맘을 위한 제품 라인을 처음으로 선보이고, 이어 안티에이징 라인,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하여 제품 구성을 다양하게 확대하고 있다. 작년에는 시장 트렌드 및 수요에 따라 중국에서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였고, 신제품 클렌징 오일,  마사지크림, 그리고 크림 인 스킨 제품을 론칭하며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