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전문 브랜드 ‘티마(TIMA)’를 론칭한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웹 예능 ‘네고왕’을 통해 진행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 TS트릴리온 공식 온라인몰과 앱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원조 네고왕 황광희의 컴백으로 많은 기대를 자아낸 네고왕 3화에서는 MC 황광희가 TS트릴리온 본사를 방문하였다. TS트릴리온 대표와 유쾌한 만담으로 마스크 네고는 물론 배송비 무료 조건으로 성공적인 네고를 마쳤다. 이번 네고에서는 ‘티마컬러마스크’뿐만 아니라 TS트릴리온의 대표 브랜드 ‘TS샴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TS라퍼퓸샴푸(100g)’까지 증정된다. 

영상 공개 직후부터 이어진 관심에 트래픽 급증으로 TS트릴리온의 공식 온라인몰 및 애플리케이션 서버가 다운되어 현재 복구 중에 있다.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티마마스크’ 네고왕 프로모션에서는 기존 1박스(100매입) 39,000원에 판매되는 ‘TS가드티마컬러마스크KF94’를 1박스(100매입) 20,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ID 당 최대 2박스(200매)까지 구매 가능하며 2박스(200매) 구매 고객에겐 ‘TS라퍼퓸샴푸(100g)’이 랜덤으로 증정된다. 프로모션은 TS트릴리온 공식 온라인몰과 애플리케이션에서 참여할 수 있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네고왕을 통해 더욱 많은 분들께 ‘티마(TIMA)’를 대표하는 ‘티마컬러마스크’를 선보이게 되었다. 앞으로도 개인위생은 물론 신뢰할 수 있는 TS만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 접속 불가로 불편함을 드리게 되어 죄송한 마음이며 빠른 시간 내로 복구에 힘쓰도록 하겠다. 네고왕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으로 레벨이 다른 ‘티마컬러마스크’를 사용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