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슈메슈티컬 전문회사 선경코스메디㈜의 ‘엔코스티’가 피부타입별 다양한 세럼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관계자는 "엔코스티 EGF 펩타이드 리페어 마스크의 뒤를 이어 출시한 ‘엔코스티 히알루론산 모이스처라이징 세럼’과 ‘엔코스티 24k 골드 하이드로 인텐시브 세럼’은 편백수를 베이스로 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엔코스티 히알루론산 모이스처라이징 세럼’은 히알루론산 성분에 편백수를 베이스로 한다. 또 ‘엔코스티 24K 골드 하이드로 인텐시브 세럼’은 24K 골드성분 함유해, 피부타입과 컨디션에 따라 활용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하루일과를 마친 후 피부 컨디션에 따라 세럼을 레이어링 하여 수분·영양감을 더한다면 간편히 홈 케어가 가능할 뿐 아니라 함께 사용하는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율을 높일 수 있다”며 “피부가 여려 특히 저자극 성분의 폼 클렌징과 제품을 사용하는 아침 시간은 가벼운 세안 후 자극이 적은 엔코스티 세럼을 얼굴에 부드럽게 도포하여 보습에 집중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고 팁을 전했다.

아울러 "선경코스메디는 추후 ‘엔코스티 콜라겐 에센셜 세럼’ ‘엔코스티 EGF 펩타이드 리페어 세럼’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