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진성이 프리보트 오디션을 통해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시맨틱 에러>에 ‘은정’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시맨틱 에러’(감독 김수정/작가 제이선/제작 래몽래인, AXIS/원작 저수리)는 컴퓨터공학과 아웃사이더 추상우와 그의 완벽하게 짜인 일상에 에러처럼 나타난 시각디자인과 인사이더 장재영의 이야기를 그리는 캠퍼스 로맨스 드라마다.

김진성은 <시맨틱 에러> 제작사인 ‘래몽래인’이 작년 8월 인기투표 앱 ‘프리보트(FREEVOTE)’를 통해 주최한 오디션을 통해 캐스팅되었다. ‘시맨틱 에러 캐스팅 오디션’은 1차로 온라인 투표를 통해 남녀 각 20명을 선발한 후 2차로 제작진의 최종 검토 과정을 거쳤으며, 이를 통해 여자 부문 최종 1위를 차지한 김진성 배우가 <시맨틱 에러>에 합류했다. 

그간 단편영화 <구지마수리>, <서로>, <선인장>에서 주연을 맡았던 김진성은 이번 드라마 <시맨틱 에러>에서 밝고 통통 튀는 여대생 ‘은정’ 역을 맡았으며 <시멘틱 에러> 1화 오프닝 내레이션에도 직접 참여하는 등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며 연기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대중들이 직접 선택한 배우 김진성이 출연하는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시맨틱 에러>는 8부작으로 매주 수, 목 오후 5시 왓챠에서 공개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