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공기업은 서류부터 국민건강보험공단 NCS, 직무능력 면접까지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는 ‘건강보험공단 합격패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국민건강보험공단 신규직 1차 채용은 NCS 기반 블라인드 채용으로 진행되며, 2차 필기시험, 3차 면접시험, 신체검사 및 신원조회 순으로 진행된다. 특히, 건강보험공단 필기시험은 NCS 영역과 직무능력(국민건강보험법, 노인장기요양보험법)이 포함되며, 직무능력의 경우 지원 직렬에 따라 다르게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해커스공기업은 ‘건강보험공단 합격패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공기업에서는 국민건강보험법 윤종혁, 수리 김소원, 노인장기요양보험법 김태형, 문제해결 복지훈, 의사소통 최수지 강사 등 강사들이 각 과목별 강의를 제공한다."라며 "NCS 강의의 경우 2022 상반기 NCS 인강이 업데이트되고 있으며, 기초부터 실전까지 단계별 강의를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건강보험공단 합격패스’ 수강 시에는 ▲NCS 온라인 모의고사 2회분 ▲건강보험공단 자기소개서 분석 강의+취업 성공전략 강의 ▲고난도 NCS 대비 PSAT 5개년 해설강의 ▲국민건강보험공단 봉투모의고사 해설강의 ▲건강보험공단 법률 핵심 자료집+법률 문제 100제 자료집(*PDF)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라며 "한편, 해커스는 ‘건강보험공단 봉투모의고사(2022 상반기 최신판)’을 신규 출간했다. 해당 교재는 국민건강보험공단 필기시험의 최신 출제경향 및 기출 유형 분석하여 반영한 것으로, 'NCS 모의고사 4회분+법률 모의고사 4회분'으로 구성됐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건강보험공단 합격패스’와 ‘건강보험공단 봉투모의고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공기업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정보도 제공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