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데 제조·판매 전문 기업 (주)애플젠이 신제품 ‘AB-K8846 애플 직수 살균 비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애플비데 ‘AB-K8846’ 제품은 비데 사용 시 위생이 가장 중요한 부분인 노즐을 전기분해 살균수로 자동 청소해 세균과 오염을 방지해주는 제품이다. 이때 노즐은 풀스테인리스이고, 물탱크가 없는 직수 시스템으로 흐르는 물 그대로 사용 가능하며, 전기료를 약 47% 절감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러한 AB-K8846 애플 직수 살균 비데는 본체의 경우 IPX 4등급, 터치 조작부는 IPX 7등급의 프리미엄 방수 시스템을 더했다."라며 "이러한 AB-K8846 애플 직수 살균 비데 노즐의 경우 ▲비데 노즐 ▲세정 노즐 ▲쾌변 노즐 3가지 물살을 더해 세정력을 강화하였으며, 60초간 따뜻한 온도의 물살이 전후로 이동하면서 부드럽고 폭넓게 닦아준다. 여기에 5단계의 온풍 풍량 조절 기능으로 쾌적한 건조까지 더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자사의 비데 제품은 품질에 자신이 있기에 3년간 무상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애플젠 전문 기사가 직접 방문해 설치 및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며 " 애플비데는 자사의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봄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애플비데 공식 몰을 통해 구매하는 경우 할인 혜택과 함께 ▲기사 방문 무료 설치 ▲정수 필터 2개 증정 ▲신규 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