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용 주방기구 플랫폼 기업 ㈜우아한주방 황철 대표가 지역사회 발전 기여로 충청남도의회의장 표창장을 수여 받았다고 3일 밝혔다.

충남 천안에서 설립된 IT 기업 ㈜우아한주방은 전국 최초 전자상거래 플랫폼 방식의 업소용 주방기구 전문 업체로 생산자와 소비자 간 직거래 방식을 통한 가격 정찰제로 가격 거품을 낮추는데 기여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미지 제공 : ㈜우아한주방]

㈜우아한주방은 평소 남다른 열정과 사명감으로 각종 정기후원 활동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였으며 특히, 보육원 및 장애인 대상 음식 나눔 봉사 추진을 통해 지역 소외계층의 권익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황철 대표는 소아암 협회 및 쌍용복지관에 방역용 마스크 5천장을 전달하였고, 천안시 복지 재단 쌀 250kg 외 다수의 복지단체에 후원을 아끼지 않으며 사회 공헌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매월 2회 고아원, 장애인복지관 등 점심 식사 정기 나눔으로 활발한 사회 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이다.

황철 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 사회적 책임을 느끼며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우아한주방은 충남 아산시장 및 아산소방서장에게 표창장을 수여 받았으며 2021 소비자 만족도 1위 기업&브랜드 대상을 수여 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