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oVetGE(인투벳GE)의 운영사 ㈜인투씨엔에스는 스마트 동물병원 환경 구축의 일환으로 동물병원 진료 접수 간소화 및 비대면 무인 진료 접수 시스템인 IntoPadQ(인투패드Q)를 지난해 11월 출시해 3개월가량 100여개 동물병원에서 진행한 시범운영에서 병원과 내원 보호자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고 밝혔다.

이에 ㈜인투씨엔에스는 시범운영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IntoPadQ(인투패드Q)를 동물병원에 전액 무상으로 지원하기로 하였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IntoPadQ(인투패드Q)는 IntoVetGE(인투벳GE)와 연동되는 비대면 무인 진료 접수 시스템으로 동물 병원 방문시 누구나 쉽게 보호자 스스로 진료 접수를 할 수 있으며 보호자가 병원 방문시 스마트폰에 설치된 반려동물 종합 건강기록 어플리케이션 ‘인투펫’에서 제공하는 QR코드를 IntoPadQ(인투패드Q)에 스캔하고 방문 목적을 선택하면 IntoVetGE(인투벳GE)에 즉시 반영되어 접수가 이루어진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만약 인투펫 미사용 보호자의 경우 본인의 전화번호 입력만으로도 인투펫을 사용하는 보호자들과 동일하게 간편히 진료 접수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인투씨엔에스 허성호 대표는 “IntoPadQ(인투패드Q)를 통한 진료 접수의 간소화로 보호자는 터치 두세번으로 간편하게 진료 접수가 가능하며 동물병원은 보호자의 진료 접수 관련하여 소비되는 인력과 시간을 줄이고 진료 접수와 관련하여 발생할 수 있는 이슈를 최소화하여 원장님들의 병원 운영에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IntoPadQ(인투패드Q)의 상담 및 신청은 IntoCNS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게시판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며 또한 IntoVetGE(인투벳GE)를 사용하는 동물 병원의 경우 해당 시스템을 도입비 및 월 이용료 없이 전액 무상으로 사용 가능하다.

이번 2차 접수는 수도권 지역 병원을 우선으로 진행되며 전국의 동물 병원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