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굿모닝보청기 익산센터 대표 김영란 원장은 2021년 굿모닝보청기 '2021년 고객만족 우수센터'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굿모닝보청기 고객만족 우수센터는 차별화된 고객관리와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실현하고 브랜드가치 향상과 굿모닝보청기 발전에 기여한 센터를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2018년 개원한 굿모닝보청기 익산센터는 3년 연속 고객만족 최우수센터로 선정되었으며, 전문청각사 김영란 원장이 정확한 청력 측정, 보청기 적응 평가, 소리 조절 등을 통해 보청기 착용 시 불만족스러웠던 부분을 일일이 찾아내어 해소시켜주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보청기를 처음 착용해 보는 분들에게는 무료청력검사를 통해 정부지원금제도 등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직접 상담을 통해 안내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굿모닝보청기 익산센터 김영란 원장은 “3년 연속 최우수센터로 선정되어 무척 감사하고 보람을 느끼고 있으며, 최우수센터로서의 책임감을 가지고 보다 나은 서비스와 최적화된 보청기 제품 상담을 통해 소리가 들리지 않아 의사소통에서 답답함을 느끼셨을 난청인 분들께 보청기 착용시 불편함 없고 잃었던 소리를 다시 찾아드리는 일에 더욱 사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눈이 나쁘면 안경을 착용하는 것처럼 귀가 안 좋으면 보청기를 착용하는 것도 꼭 필요하다면서 난청으로 일상생활에서 불편함을 겪고 계시다면 보청기 착용을 미루지 마시고 난청 검사를 통해 현재 상태에 맞는 보청기 착용을 안내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굿모닝보청기 익산센터는 거동이 불편한 난청인들을 위해 익산 뿐 아니라 인근 군산보청기를 필요로 하는 경우 출장서비스도 가능하다고 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