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트리니티 스파 판교점에서 3월 한 달 간 ‘작은얼굴 슬림페이스(Slim Face)’ 1회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더 트리니티 스파 판교점을 처음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특가로 진행되는 1회 체험을 신청할 수 있다. 기존에 스파 방문 경험이 있는 고객이라면 ▲최대 54% 할인된 금액의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피부관리 후 ▲리뷰 작성을 통해 ▲1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작은얼굴 슬림 페이스(Slim Face)’는 테라피스트의 손을 이용하여 관리하는 수기(手技)로 풀기 어려운 경직된 얼굴 근육과 지방을 컬러 훌루이드 툴(TOOL)의 에너지 파장과 제이드(Jade)에서 방출되는 천연의 원적외선을 이용하여 케어하는 프로그램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먼저 전신순환을 위한 밸런스 터치와 등관리를 통해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고 아로마를 이용하여 두피 순환 활성화 포인트를 열어준다. 하이라이트 단계에서는 마치 코르셋(Corset)으로 군살을 정리하듯 얼굴주변 라인을 정리하는 특별한 프로토콜을 적용하여 페이셜 피부관리가 진행된다”고 덧붙였다.
 
또한 “더 트리니티 스파 판교점에서는 오랜 기간 사회적 거리두기로 심신이 지친 소비자들이 보다 가벼운 마음으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사회적 거리두기 시작 전인 2019년 기준 금액으로 페이셜&바디 피부관리 프로그램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사전예약을 통해 담당 테라피스트가 1:1 로 고객관리를 진행하며 고객은 피부타입과 컨디션에 따라 커스터마이징 케어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더 트리니티 스파는 스파 컴포트 존(SPA COMFORT ZONE)을 도입을 비롯해 모든 지점에 동일한 스탠다드를 적용하여 고객과 테라피스트 모두 청결하고 쾌적한 환경에 머무를 수 있도록 자체점검과 전문방역을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