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톤은 오는 3월 1일부터 13일 까지 13일간 11번가에서 다이나톤 포터블 디지털피아노 DPP-510 쇼킹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할인행사 모델인 DPP-510은 세련된 블랙 색상과, 화사한 화이트 2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동하기 편리한 포터블 형식의 전자피아노로 약 13Kg의 가벼운 무게와 컴팩트한 사이즈가 특징이다. DPP510은 그레이드해머건반을 탑재하여 어쿠스틱 피아노의 무게감을 재현하여 뛰어난 표현력과 안정적인 연주를 제공하며, 최대 128동시발음과 최신 디지털생플링 기술로 개발된 512Mbit 고용량 사운드 뱅크를 내장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14가지 악기 음색, 데모 연주곡 370여곡이 내장되어 있으며, USB단자를 통해 컴퓨터, 태블릿PC와 연결해 녹음 및 작곡, 편곡 등 다양한 연주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BLUE LCD 표시창 및 직관적인 기능버튼 배치로 연주 중 기능설정이 편리하여, 다양한 활용 연주가 가능하여 재미있게 연주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최대 33%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무료배송과 구매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으로 헤드폰, 건반덮개, 악보고정밴드가 증정된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