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SSI 부산캠퍼스

SSI 부산캠퍼스가 2022 봄학기 신, 편입생 모집을 위한 봄학기 마지막 입학설명회를 지난 23일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입학설명회는 SSI 부산캠퍼스에서 진행됐으며, 초등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1학년까지를 대상으로 실시됐다. 입학설명회에서는 학생별 진학 로드맵, 입학 프로세스 및 해외대학 입시정보를 제공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SSI 부산캠퍼스는 미국식 사립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설명회에서는 국내대학 국제학부, 미국(해외)대학 의대, 치대, 약대 입시전형 운영 관련 내용과 같은 다양한 교육정보 등 전문적인 상담이 이뤄졌다."라며 "SSI(Seoul Scholars International)는 서울 강남구 대치동, 서초동, 압구정동 세 곳의 캠퍼스에서 300여명의 학생들에게 미국 정규 중고등 과정을 교육하는 곳으로, 2014년 오픈 이래 약 300여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 21년 기준 미국 대학 순위 38위의 UC Davis를 비롯한 유수의 대학과 MOU를 맺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SSI는 미국 전역의 30,000개 이상의 공립, 사립학교와 지역 교육구, 그리고 전 세계 70여개국에 약 1천 6백만 명의 학생들의 교육의 질을 관리하는 교육 인증기관인 Cognia의 인증을 받은 교육기관이다. 2021년 네 번째로 부산 캠퍼스가 오픈됐으며, 현재 미국 중등과 고등 과정을 운영 중이며, 3월 2일부터 미국 초등 3학년~5학년 과정이 개설됐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