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글로벌 수유 전문브랜드 헤겐이 오는 3일부터 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40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A홀 A100 부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베이비페어에 헤겐은 신생아 젖병부터 빨대컵, 워터보틀, 이유식용기 뚜껑 등 아이의 성장에 필요한 다양 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헤겐은 제품을 직접 보기 위해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최대 50%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 베페특별가로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며, 동일용량 젖병 4P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젖병을 이유식용기로 활용할 수 있는 보관뚜껑이나, 빨대컵으로 활용할 수 있는 빨대&스파우트를 증정한다."라며 "또 기간 중 헤겐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를 인증하는 선착순 구매고객에게는 헤겐 수딩 치발기를 증정하고, 헤겐 구매영수증 지참 시 바로 옆에 위치한 A102부스 두들앤코 올실리콘 쪽쪽이 팝앤고 2P 상품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현장이벤트 또한 준비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현장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최근 출시한 빨대컵 악세서리를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파격 행사를 함께 준비하고 있어 예비맘은 물론 기존에 헤겐을 사용 중인 고객들의 큰 기대를 사고 있다."라며 "올해도 헤겐의 베페 베이비페어 참여를 기다려 주시고 성원해주신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다양한 현장 혜택과 합리적인 구성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무엇보다 코로나19 안전수칙을 철저히 지켜 방문해주신 모든 고객분들이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관람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