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케어 브랜드 “펄케어(PEARLCARE)”를 운영 중인 ㈜제이아트컴퍼니가 중소기업과 국가사회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2022년 02월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특히 회사는 여러 중소기업들과의 협업 및 상호 제휴를 통하여 대기업 및 유관 기간 등을 대상으로 공동 판로 개척 및 상생 업무에 주력하여 소기의 성과를 인정받았음을 증명하게 되었다. 이와 더불어 회사는 중소기업 간 R&D 협업 과제를 통하여 2019년도부터 지속적인 국산화(Made in KOREA) 제품을 출시하여 국내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펄케어라는 브랜드로 국가대표 브랜드K 등에 선정되어 지속적인 혁신 및 국내외 판로 개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제이아트컴퍼니의 김은영 대표는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당사의 지속적인 국산화 R&D 과제를 통해 국내 산업의 경쟁력 있는 기업으로서 인정받는 계기가 되어 영광이며 더불어 다양한 중소기업들과 제휴하여 상품 기획, 판로 개척 등 협업을 통하여 공동 상생을 추구하는 기업으로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한편 회사는 2022년 국산화 R&D 기술이 적용된 펄케어 고주파마사지기를 신규 출시했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