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정윤이 지난 2일 SNS 기반의 라이브커머스 어플 그립(Grip)에서 진행한 첫 판매방송을 성공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방송에서는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인 '플루'의 다양한 제품들을 엄선하여 직접 사용해 보고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뿐만 아니라 제품은 최대 67% 할인, 무료배송 등의 폭넓은 혜택을 제공했으며, 방송 중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선물로 주는 이벤트까지 함께 진행하면서 그립 내 동시간대 라이브방송 중 가장 핫한 방송으로 등극하는 등 파급력을 자랑했다”고 전했다.

[이미지 제공 : ㈜찐빵]

더불어 배우 최정윤은 방송에 참여하는 많은 시청자들 한 사람 한 사람 놓치지 않고 소통하며 방송에 진심으로 임하는 모습을 보여 많은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고 설명했다. 최정윤은 “다음 방송에도 좋은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보고 엄선한 뒤 최대한 저렴한 가격으로 맞춰오겠다”라며 그립 內 스타셀러의 탄생을 알렸다.

판매 방송을 주관한 ㈜찐빵 관계자는 “최정윤 님께서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 보고 연구한 뒤 엄선하는 모습을 보고 찐빵의 스태프들과 브랜드 관계자들이 깊게 감동했다. 최정윤 님께서 방송에 깊은 애정을 보이는 만큼 스태프들도 서포트를 아끼지 않을 것이며, 앞으로도 그립 '배우 최정윤' 채널에서 좋은 제품들을 최저가로 소개해 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배우 최정윤의 그립 판매방송 일정은 (주)찐빵의 SNS 및 최정윤의 개인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