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수궁 리에제와플’은 올해도 딸기 명장 곽해석 유기농 육보 생딸기 와플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육보 딸기는 탄탄한 과육과 진한 붉은색을 띠는 것이 특징으로 새콤달콤 다채로운 풍미의 품종이다."라며 "덕수궁 리에제와플은 ‘Natural Itself!’를 철학으로 맛과 건강을 최우선 하여 프리미엄 디저트 시장 선두에 나서기 위해 재료 탐색과 연구 개발을 게을리하지 않고 있으며, 속이 편하게 어르신부터 어린아이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천연 발효종 르방(levain)을 사용하고 있다. 특히 올해부터는 최고 고메 등급 바닐라빈을 첨가해 풍미를 살리고 감칠맛을 더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에 새로 선보인 바닐라 샹티 크림은 기존의 우유 생크림보다 부드러운 식감과 깊어진 풍미가 특징이다. 신선한 생딸기와 달콤한 와플 부드러운 바닐라 샹티크림의 조합은 고객들에게 작게나마 기분을 상승시키고 행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더 좋은 식자재, 최고급 원료로 프리미엄 디저트를 향한 노력을 이어 나갈 것이며 맛과 건강 그리고 시각적 어느 하나도 놓치지 않고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대표 디저트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덕수궁 리에제와플에서는 유기농 육보 딸기를 활용한 생딸기 와플와 생딸기 주스, 생딸기 우유를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