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데콜테 케어 전문 브랜드 벨라수의 ‘데콜테 넥크림’이 지난 16일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조기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데콜테 넥크림’은 스마트폰 사용 시간이 점점 늘어나면서 생긴 현대인들의 고민 중 하나인 깊은 목주름을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벨라수 ‘데콜테 넥크림’은 주름, 탄력, 릴랙싱까지 3-스텝 넥콜테 케어™가 가능하다."라며 "특히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한 롤러 디바이스를 사용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화장품 사업본부 조영한 본부장은 ”벨라수 데콜테 넥크림은 기존의 인기 제품인 벨라수 V리프팅 크림에 타트체리 등 핵심 성분을 보강하고, 디바이스 용기 및 패키지 디자인을 버전업(Version-up)하여 새롭게 출시한 제품으로, 그 노력을 카카오 메이커스 고객분들에게 인증을 받게 되어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빠른 시일 내 추가 물량을 준비하여 더 많은 고객분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 벨라수는 계속해서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한 다양한 제품 연구와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해 나갈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한편, 벨라수 제품은 씨케이디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티몬 등 주요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