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인에프엔디 88켄터키치킨은 신메뉴로 ‘불갈비 크리스피 치킨’과 ‘유린기 치킨’ 등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메뉴는 크리스피 후라이드, 크리스피 불갈비, 어니언칩킨, 유린기 등 총 4종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88켄터키치킨의 새로운 시그니처 메뉴인 크리스피 후라이드는 기존의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맛있게 매운 맛을 좋아하는 한국인의 입맛에 꼭 맞춘 불갈비 크리스피 치킨도 준비했다. 또한, 88켄터키치킨만의 독보적 신메뉴 어니언칩킨은 새콤달콤한 어니언 소스와 감자칩, 양파, 양상추를 곁들여 새콤달콤한 맛을 더했다. 유린기치킨 역시, 유린기 소스와 부드러운 순살 치킨 위에 고추, 양파, 양상추를 더해 맛과 풍미를 살렸다. 특히, 88켄터키치킨의 모든 치킨 메뉴는 포장 시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현인에프엔디 관계자는 “앞으로도 새롭고 다양한 신메뉴 개발로 고객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다."라며 "현재 ㈜현인에프엔디는 최근 88켄터키치킨&떡볶이 브랜드 런칭 기념 가맹점 지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