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코스웹(대표 장만)의 OBM(화장품 제조업자 브랜드개발생산) 서비스로 탄생한 브랜드 오브조브(OVSOV)가 중국 내 팝업 프로모션을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여성 중심 뷰티 브랜드 ‘오브조브’는 여성의 일상적 케어를 돕는 여성 청결제 라인업 3종 및 글로벌 조향사와 만든 퍼퓸센트 ▲딥 ▲로에브 ▲오이 등 3종을 팝업 행사에 준비했으며, 전 제품 시향 및 체험해볼 수 있다. 특히 퍼퓸센트 3종 세트는 강렬한 디자인의 한정판 에디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오브조브는 국내 뿐 아니라, 미국, 중국, 일본, 싱가포르, 호주, 말레이시아 등에 진출, 현재 중국 내 유명 스토어 오랩(OLAB)에서 팝업 행사로 만나볼 수 있다. 오랩(OLAB)은 중국 상하이, 심천, 광저우 등 3개 도시에 위치해 있으며, 이번 행사는 심천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코스웹 장 만 대표는 “국내 ODM(화장품 제조자개발생산) 기업들이 ODM을 넘어 제품 브랜딩과 마케팅 분야까지 지원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며,  “코스웹은 OBM 서비스를 통해 뷰티 브랜드를 론칭, 실제로 화장품 개발・생산부터 기획・출시까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